플레이 온 챌린지, 배그 모바일 ‘멋사’-브롤스타즈 ‘벤킴’ 합류
플레이 온 챌린지, 배그 모바일 ‘멋사’-브롤스타즈 ‘벤킴’ 합류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10.3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구글플레이)
(이미지=구글플레이)

도발과 자신감, 질투와 경계가 난무하는 ‘플레이 온 챌린지’의 파이널 대진표와 뉴페이스 벤킴과 멋사의 팀 배정 결과가 오는 31일 공개된다.

구글플레이는 이날 밤 10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Play on Challenge) - 다이아몬드 승급전’ 네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구글플레이가 주관하는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국내 게임 신에서 상위 레벨을 자랑하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모바일 게임 대항전을 펼치는 '배틀 예능'이다. 이들은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승부를 펼친다.

앞서 16인의 도전자들과 함께 선발전을 치른 벤킴과 멋사는 압도적인 게임 실력으로 ‘플레이 온 챌린지’에 합류하며 구글플레이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도전을 시작한다.

‘브롤스타즈’ 경기에서 화려한 스킬로 눈길을 사로잡은 벤킴은 2만 점 이상의 점수를 보유한 탑 클래스다. 그는 ‘다이너마이크’라는 브롤러로는 세계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 멋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떠오르는 별(신성)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에선 벤킴과 멋사가 어떤 팀에 합류할지 공개된다. 또 이들의 참가로 5대5 팀 구성을 마무리한 양 팀은 △펍지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4:4) △슈퍼셀의 브롤스타즈(3:3)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2:2) △엔플라이스튜디오의 무한의 계단(5:5)에 대한 대진표 작성에 돌입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