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밀레니얼 세대 겨냥 '신한카드 디데이 카드' 출시
신한카드, 밀레니얼 세대 겨냥 '신한카드 디데이 카드' 출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0.24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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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신한카드)
(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소비시장에서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한카드 디데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30세대의 소비성향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월 단위의 소비성향 분석에서 벗어나 주 단위, 요일 단위로 혜택을 구성함으로써 2030세대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먼저 요일별 혜택은 요일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 30만원 이용 시 적용되며 매월 최대 3만포이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5%를 적립해주고,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 5% 적립, 금요일에는 요식업종 가맹점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 업종 가맹점에서 이용 시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일요일에는 쇼핑 이용금액이 5% 적립된다.

구독경제 서비스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멜론 음악과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에서 정기 결제를 신청해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000원씩 할인된다. 해당 월 이용 금액이 2000원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 할인되며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적용된다.

여행 관련 혜택도 담았다. 디데이 카드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라운지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공항 라운지 혜택은 연간 1회 제공되며 이용 가능 라운지는 더라운지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디데이 카드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밀레니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통해 혜택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옮겨 놓은 만큼 일상생활 속에서 많은 혜택을 얻어갈 수 있는 카드”라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