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토스 행운퀴즈 등장… 정답은?
'마모트' 토스 행운퀴즈 등장… 정답은?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10.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에 '마모트'와 관련한 행운퀴즈가 출제됐다.

24일 토스 측은 '마모트'와 관련한 첫 번째 퀴즈로 "마모트는 1974년 □□□□에서 첫 번째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제품 개발과 판매를 시작했다. □□□□에 들어갈 단어는?"이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마모트는 10월 24일부터 19FW BEST 신상 다운을 선착순으로 ○일간 오후 □시에 △가지 제품으로 파격 혜택가에 판매한다. ○X□X△= 의 값은 무엇일까?". 정답은 '27'.

"마모트는 아웃도어 헤리티지 감성과 90년대 스트릿 컬쳐를 접목한 캡슐 컬렉션을 발매했는데요, 그 중 '매커 다운자켓'은 BLACK, D/KHAKI, □□□□□□ 총 3가지 색상을 발매했습니다. □□□□□□에 들어갈 색상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COPPER'.

"마모트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차별화된 마모트 만의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캐주얼 웨어 '유니폼 브릿지'와 콜라보를 시도했는데요, 콜라보 제품 중 ‘UM 라이트다운자켓’의 상품코드는 1MMPAW90160005○○○○ 입니다. ○○○○ 안에 들어갈 4자리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3603'.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토스 앱에 접속해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