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곽철용' 김응수, BBQ치킨 모델 됐다
'타짜 곽철용' 김응수, BBQ치킨 모델 됐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1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 계약 체결
19일 수도권 소비자 선정
'뱀파이어 치킨' 직접 배달도
(제공=BBQ치킨)
(제공=BBQ치킨)

BBQ치킨의 새로운 모델로 최근 가장 핫한 배우인 ‘김응수’가 발탁됐다.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BBQ의 전속모델로 김응수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배우 김응수는 ‘타짜’, ‘범죄와의 전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감칠맛 나는 연기와 명대사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타짜’에서 김응수 씨가 맡은 배역인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BBQ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 김응수는 “최근 보내주신 큰 사랑 덕분에 평소 즐겨 먹던 BBQ치킨의 전속모델까지 맡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에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BBQ치킨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BBQ는 전속모델 김응수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

김응수는 19일 저녁 수도권 지역에서 뱀파이어치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중에 일부를 선정해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배우 김응수의 극 중 명대사들이 다양한 형태로 패러디가 되고 있어, BBQ와 김응수의 만남 역시 큰 화제를 모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소비자와 BBQ, 김응수 씨까지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