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31일까지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 이벤트
쌍용건설, 31일까지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 이벤트
  • 이소현 기자
  • 승인 2019.10.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면·신규 회원 대상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 포스터. (자료=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 포스터. (자료=쌍용건설)

쌍용건설(회장 김석준)이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플래티넘 공식 홈페이지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3만원 상당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540명에게 4400원 상당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은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또, 쌍용건설은 다음 달 분양하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와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 접속 후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과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주택 통합 브랜드 론칭 이후 1주년이 된 시점에서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다양한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더 플래티넘 고객분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인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 오피스텔 브랜드인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인 바 있다.

다음 달 분양하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통합 브랜드를 최초 적용한 단지로 171가구 분양을 앞두고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은 총 930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