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청소년 어울마당' 도전 나도 스타… 19일 문화원 앞 야외공연장서 개최
산청군 '청소년 어울마당' 도전 나도 스타… 19일 문화원 앞 야외공연장서 개최
  • 김종윤 기자
  • 승인 2019.10.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산청군)
(사진=산청군)

 

경남 산청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청소년 어울마당 도전 나도 스타가 개최된다.

산청군은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산청문화원 앞 야외공연장 문화의거리에서 청소년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사)숲과 문화의 향기(대표 서창민) 주관으로 청소년들의 내면에 숨어 있는 꿈과 끼를 발산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노래, 댄스, 시낭송 등 다양한 동아리 경연이 진행되며, 우수 청소년동아리의 발표와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은 2020년 경남 청소년 한마음 축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또 행사장 일대는 청소년을 위한 이동상담센터(우리가 희망이다), 페이스 페인팅, 벼룩시장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간단한 간식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 어울림 마당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활동을 도모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행사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며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에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 주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산청/김종윤 기자

kyh7019@chollia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