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 개최
NH농협생명,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 개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0.16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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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은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가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고객패널 10명과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2016년부터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고객소통 창구다.

이날 보고회는 고객패널 활동 종합리뷰와 우수활동자 시상, 패널 아이디어 발표 등으로 구송됐다. 지난 4월 선발된 ‘제4기 고객패널’은 6개월간 월단위 과제수행과 아이디어 제안, 보험서비스 모니터링, 소비자 보호실무협의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했다.

지금까지 총 90건의 아이디어 제안 중 치매보험 만기 다양화와 공적장기요양 보장형 추가 등의 내용이 반영됐고 약 60여건의 제안이 추가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

이날 보고회에서 홍재은 대표는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어린 충고를 최대한 정책에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지속적인 고객소통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