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에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뜬다
CJ오쇼핑에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뜬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0.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마켓 프로그램에 출연, 비욘드 클로젯 다운 2종 판매
셀럽파이브가 CJ오쇼핑에 출연해 '비욘드 클로젯'의 다운 2종을 소개한다.(사진=CJ ENM)
셀럽파이브가 CJ오쇼핑에 출연해 '비욘드 클로젯'의 다운 2종을 소개한다.(사진=CJ ENM)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CJ오쇼핑 방송에 뜬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4일 밤 10시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셀럽마켓’ 프로그램에 셀럽파이브가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셀럽마켓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과 셀럽파이브의 ‘셀럽’에서 앞부분을 따왔고, 홈쇼핑을 떠올릴 수 있는 ‘마켓’을 뒤에 붙여 만든 특별 기획 프로그램이다.

셀럽파이브는 이번 방송에서 고태용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롱다운과 숏다운 등 다운 2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 제품들은 셀럽파이브를 위해 고태용 디자이너가 별도로 개발했다.

롱다운과 숏다운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기본 외에 올해 F/W 시즌 트렌드인 민트, 브라운 등도 포함돼 있다. 이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캐주얼 한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셀럽마켓 방송은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인 동지현, 이민웅이 진행하고 셀럽파이브 리더인 송은이가 상품 소개를 돕는다. 다른 멤버인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는 비욘드 클로젯 다운을 입고 재미를 더한 제품 소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상품 매진 시 셀럽파이브의 신곡 ‘안 본 눈 삽니다’의 락 버전이 최초로 공개된다.

그 동안 CJ ENM 오쇼핑부문은 문화 콘텐츠와 상품의 결합을 선도적으로 실시해 왔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2010년 그룹 UV의 ‘쇼핑스타’와 2015년 루시드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를 시작으로, 지난2017년 11월과 작년 4월 두 차례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슈퍼마켓’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해 3월 tvN 개그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와 협업한 ‘코빅마켓’ 방송에서도 유명 개그맨들이 출연해 상품을 판매하며 10억원이 넘는 주문실적을 올렸다.

김진경 콘텐츠커머스팀 PD는 “이제는 쇼핑 관련 영상도 차별화된 콘텐츠가 소비자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되고 있다”며 “CJ오쇼핑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와 상품의 접목을 앞으로 더 다양하게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이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여 온 브랜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