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 전문가 초청 공개 생방송 '금융이 머니?' 진행
금융감독원, 전문가 초청 공개 생방송 '금융이 머니?' 진행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0.1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금융감독원)
(사진=금융감독원 유튜브)

금융감독원은 15일 소셜라이브 'NOW'에서 특집 공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월 1,3주 금요일 13시 32분에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며 유용한 금융정보를 전달해 온 금융감독원 소셜라이브 'NOW'에서 유명 전문가를 초청하여 '금융이 머니?'라는 주제로 공개 생방송을 진행한다.

금융 소비자의 금융에 대한 관심과 안목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이번 생방송은 10월 18일부터 11월 30일 기간동안 총 4회에 걸쳐 격주 금요일 13시 32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경제기자, 이코노미스트, 경제교육 전문가 등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금융분야 전문가와 함께 현명한 금융생활을 위해 금융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금융지식 및 다양한 실생활 금융정보를 소개한다.

10월 18일 김원장 KBS기자의 '우리가 투자에 실패하는 이유', 11월 1일 홍춘욱 경제학 박사 겸 작가의 '돈의 역사를 알면 경제가 보인다', 11월 15일 성선화 이데일리 기자 겸 작가의 '실생활 실전 금융꿀팁', 11월 29일 돈쌤(정현두) 금융교육 전문가의 '준비된 노후는 두렵지 않다'의 주제로 진행된다.

방송내용은 유튜브, 페이스북 및 네이버TV를 통해 실시간 시청 및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참석한 방청객에게는 전문가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 해소의 기회를 제공한다.

lgw@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