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10.1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행운퀴즈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15일 토스 측은 "공간과 사용자를 배려한 이유 있는 디자인과 더욱 스마트해진 케어 기능까지 더해진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힌트는 네이버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를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정답은 'thecare'다.

다음은 이날 출제된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순환하는 온수로 쾌적수면을 만드는 숙면가전, □□□ □을 믿으세요/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가 전달하는 □□□ □을 믿으세요". 정답은 '온수의힘'.

"보이지 않는 매트 속 물까지 자동으로 관리해주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he care의 새로운 기능! □□ □□□□". 정답은 '셀프이온케어'.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토스 앱에 접속해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2019년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he care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온수매트 전제품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당첨인원은 100명이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19년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