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얼굴 ‘천둥호랑이 창법’ 가수 권인하의 근황은?… 15일 BTN라디오 출연 
반가운 얼굴 ‘천둥호랑이 창법’ 가수 권인하의 근황은?… 15일 BTN라디오 출연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9.10.15 13: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후 3시 방송… 신곡 발표도 예정
가수 권인하. (사진=BTN라디오)
가수 권인하. (사진=BTN라디오)

가수 권인하가 15일 오후 3시 BTN라디오 울림 ‘이동은의 라라랜드’에 출연한다. 

이날 권인하는 라이브와 함께 신곡도 공개할 예정이다.

권인하는 1980년대 발표한 ‘비오는 날의 수채화’ 노래로 7080세대에 잘 알려진 가수다. 

최근에는 개인 채널을 만들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대중과 소통 중이다. 이 채널에서 특히 세대를 넘나드는 선곡으로 N세대들과 교감하며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호쾌한 보컬을 선보이며 원조 호랑이 창법이라는 별칭이 생기기도 했다. 

원곡에 자신의 스타일을 덧칠해 부르고, 곡을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제2 전성기를 맞은 권인하는 이날 울림에 나와 여러 라이브와 신곡 등을 공개하며 그의 호소력 짙은 음색을 대중에 선사한다. 

‘사랑했어요’, ‘비오는 날의 수채화’와 권인하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이광조가 부른 ‘사랑을 잃어버린 나’ 등을 열창할 예정이다.

또 신곡 ‘어떤날엔’을 미리 공개한다. 신곡은 자신을 찾아온 젊은 작곡팀의 데모를 듣고 마음에 들어 함께 만들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권인하는 이 노래를 오는 12월 열리는 연작콘서트에서도 부를 예정이다. 

권인하의 생생한 라이브는 이날 오후 3시 BTN라디오 울림채널에서 들을 수 있다. 울립 앱 또는 유튜브 ‘울림라이브’ 채널에서도 가능하다.  

inah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eeseo 2019-10-15 15:57:02
스포츠 정보 NO1
https://www.gbet-gu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