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줍줍특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하이마트 줍줍특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10.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에 '하이마트 줍줍특가' 깜짝 행운퀴즈가 제시됐다.

14일 토스는 행운상금 3000만원을 걸고 '하이마트 줍줍특가' 이벤트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제시된 첫 번째 퀴즈는 "하이마트 줍줍특가 타임딜 상품 중 14시 정각에 OPEN되는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힌트는 "네이버에 '하이마트 줍줍특가'을 검색 해보라"고 제시됐다. 정답은 '블루투스이어폰 '이다.

다음은 이날 출제된 '하이마트 줍줍특가'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맞아 오너스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 할인율은 몇% 일까요?". 정답은 ‘15’.

"하이마트 줍줍특가 타임딜 상품 중 15시 정각에 OPEN되는 상품은 □□□□□ 액티브2 40mm입니다“. 정답은 ‘갤럭시워치’.

"하이마트 줍줍특가 타임딜 상품 중 16시 정각에 OPEN되는 상품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다이슨에어랩'.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토스 앱에 접속해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이날 하루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실시한다.

'하이마트 줍줍특가'는 최대 85% 포인트백 혜택부터 할인쿠폰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오후 2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행사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최대 1만포인트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