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10.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에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와 관련한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14일 토스는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클럭미니마사지기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CLUB SK, #OOO1카드 Orange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힌트로는 "네이버에 '하나카드안마기이벤트'를 검색해보세요"라고 안내됐다. 정답은 ‘tag’이다.

다음은 이날 출제된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의 구성은 본품 1□□□ + 기본패드1□□□ + 쇼핑백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BOX'.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정정하는 이벤트 상품의 구성은 OO 1BOX + 기본패드 1BOX + 쇼핑백입니다". 정답은 ‘본품’.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의 구성은 본품 1BOX + 기본패드1BOX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쇼핑백'.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 미니 마사지기 세트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클럭'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토스 앱에 접속해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