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호텔 제주 '할로윈' 패키지·선물 프로모션
유탑호텔 제주 '할로윈' 패키지·선물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1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21~11월2일 '할로윈 위크' 지정
숙박·할로윈 파티박스 증정 패키지 출시
10월31~11월2일 캔디·초콜릿 증정도
(제공=유탑호텔 제주)
(제공=유탑호텔 제주)

유탑건설이 운영하는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이하 유탑호텔 제주)’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위크’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유탑호텔 제주에 따르면 매월 10월31일은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하루를 즐기는 할로윈으로, 우리나라도 매년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코스튬 분장은 물론 각종 파티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유탑호텔 제주도 이달 21일부터 11월2일까지를 ‘할로윈 위크’로 지정해, 숙박과 함께 할로윈 파티박스를 증정하는 ‘해피 할로윈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유탑호텔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다.

4인 이용이 가능한 시티 디럭스 더블 트윈 또는 함덕바다 뷰를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오션 패밀리,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고, 할로윈 소품이 담긴 ‘할로윈 파티 박스’도 받아볼 수 있다. 

할로윈 파티 박스에는 파티 필수품인 망토와 호박 장난감, 모자, 머리띠, 풍선 등 다양한 소품과 장난감 등이 포함됐다. 패키지를 사전예약하지 못한 소비자들도 현장에서 할로윈 파티 박스를 구입할 수 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전경. (사진=유탑호텔 제주)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전경. (사진=유탑호텔 제주)

아울러 유탑호텔 제주는 할로윈 당일인 10월31일부터 11월2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호텔을 찾은 소비자에게 각종 캔디와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유탑호텔 제주 관계자는 “어린이들을 위한 할로윈 파티를 고민 중인 가족과 20~30대 젊은 층들이 잊지 못할 특별한 할로윈을 보낼 수 있도록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은 유탑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