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우리는 걷기원정대' 12일 월곶역서 개최
시흥시 '우리는 걷기원정대' 12일 월곶역서 개최
  • 송한빈 기자
  • 승인 2019.10.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일환
(사진=시흥시)
(사진=시흥시)

 

경기 시흥시는 문화체육관광부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 오는 12일 오후 1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우리는 걷기원정대'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흥의 포토엔티어링’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시흥시 월곶역 광장에서 출발해, 배곧 해안길을 거쳐 오이도 박물관까지 13.59km가량 시흥의 바닷길을 걸으며 사진 찍기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아름다운 시흥의 자연경관을 각 코스별로 사진을 찍으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이번 걷기 여행은 시흥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발견하고 각자의 소망과 바람을 사진 속에 남길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는 걷기원정대’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블루웨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흥시 관광과 및 주관단체인 환경보전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향후 코리아둘레길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은 '오이도바다로가족걷기' 6km코스, 장애인들과 함께 걷는 '누구나 즐거운 바닷길 걷기' 6km코스, 시흥시와 코리아둘레길 홍보를 위한 팸투어인 '우리는 SNS파워 걷기 블로거' 16.9km코스, '오이도빨강선물 산타와 걷기' 6km코스로 연말까지 진행되어 걸으면서 즐기는 다채로운 걷기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다.

[신아일보] 시흥/송한빈 기자

hbso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