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고객중심 경영 강화 위한 ‘제3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 고객중심 경영 강화 위한 ‘제3기 고객패널’ 모집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0.1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10일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강화하고자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패널에 참여가능하며 패널모집 및 의견접수 기간은 11일부터 10ㅇ월 31일까지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을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별개로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여 금융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서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3명, 장려상 5명에게 시상하며, 고객패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1일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