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호텔위크' 개최…서울·제주 지역 호텔 할인 혜택 제공
현대카드, '호텔위크' 개최…서울·제주 지역 호텔 할인 혜택 제공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10.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현대카드)
(이미지=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서울과 제주 지역에 위치한 최상급 호텔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4’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 지역의 최상급 호텔 총 7곳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 고객들은 숙박,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도니 해당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각 호텔 별로 1객실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을 원하는 회원은 오는 22일 10시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해당 호텔에 전화해 현대카드 호텔위크 예약임을 밝히고 예약하면 된다.

특히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주말이나 공휴일도 모두 평일과 동일하게 예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호텔위크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배달받고 어디서나 반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인 ‘딜카’ 이용 쿠폰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회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스테이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11월에 동시 진행되는 ‘현대카드 파인다이닝 x 서울신라호텔’ 이벤트와 ㅎ마께 즐기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카드는 서울신라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메뉴 업그레이드와 주류 페어링 폐택을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파인다이닝위크 x 서울신라호텔’ 이벤트를 다음 달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