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평창 롱패딩 신화, 롱플리스가 잇는다"
롯데百 "평창 롱패딩 신화, 롱플리스가 잇는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0.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12개 점포서 롱플리스 제품 판매 시작
롯데백화점이 올 겨울을 맞아 선보인 패션 아이템은 롱플리스다.(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올 겨울을 맞아 선보인 패션 아이템은 롱플리스다.(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이번엔 롱플리스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동절기 시즌을 자체 브랜드 편집샵인 ‘엘리든 플레이’, ‘엘큐엘(LQL)’을 통해 ‘롱플리스’를 10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이처럼 겨울 시즌을 맞아 ‘롱플리스’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올해 겨울에 양털을 연상시키는 ‘플리스’ 상품들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플리스 신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고 인기 상품들의 경우 출시 후 단시간에 완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반응을 고려해 롯데백화점은 10일부터 본점, 잠실점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하이드 아웃의 ‘지킬앤하이드 롱플리스를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이번에 선보이는 ‘롱플리스’는 국내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의 상품으로 무릎까지 내려오는 디자인과 3M의 신슐레이트(Thynsulate) 소재가 사용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눈이나 비가 오는 상황에 취약한 플리스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됐다. 색상은 아이보리, 차콜, 블랙, 카키, 그레이 등 5가지다.

손상훈 바이어는 “올해 동절기 가장 주목 받는 패션의류는 바로 플리스로, 플리스 상품 중에서도 보온성과 개성 있는 롱플리스 상품을 준비해 선보인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를 적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