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제27대 김종욱 부군수 이임식 개최
홍천군, 제27대 김종욱 부군수 이임식 개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19.10.0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행정중심의 발로뛰는 성과 거둬
8일 오후 홍천군 제27대 김종욱 부군수 이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홍천구)
8일 오후 홍천군 제27대 김종욱 부군수 이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홍천구)

 

홍천군은 제27대 김종욱 부군수 이임식을 8일 오후4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임식에는 나기호 군의회부의장, 박민영 행정국장, 김승거 경제국장 등 각 읍면장 및 실·과·계장이 참석한 가운데 재임기간(2018년10월18일부터 2019년10월9일까지)중 지역사회와 군정발전에 대하여 기여한 공로을 담아 홍천군청 석화회, 군의회, 홍천군 읍·면장협의회로부터 감사패가 전달됐다.

김종욱 부군수는 이임사에서 “재직기간 중 14년만에 제54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와 홍천군미래발전성장동력을 이끌어낼 홍천군민의 용문~홍천 철도유치사업, 대규모 국책사업 홍천양수발전소 유치 및 문화도시의 발전을 향한 제1회강원국제예술제 유치로 각 분야에 좋은 결실을 이뤘고 이과정에서 동료공무원 여러분의 노고가 곁들여 졌다”고 말했다.

또한 "홍천군은 새로운 천년의 첫해을 맞이하여 새로운 도약을 향해 나가고 있으며 강원도 제일의 살기좋은 도시로 발돋음 되리라 믿고 홍천에서의 정든 군정을 떠나도 마음은 군 발전을 위하여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임하는 하는 김종욱 부군수는 현장행정중심의 발로뛰는 성과로 홍천군의 국책사업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다.

[신아일보] 홍천/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