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10주간 해외선물 이벤트 진행
KB증권, 10주간 해외선물 이벤트 진행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0.0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해외선물 ‘캐쉬리워드 + USD 1.9 수수료’ 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진행된 신규고객 대상 ‘해외선물 USD 1.9 패키지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기존의 할인 수수료 혜택뿐만 아니라 우수고객에게는 캐시리워드 혜택까지 제공한다.

‘캐시리워드’는 전체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1000~2000 계약을 달성한 고객 중 상위 20명에게 리브메이트(Liiv Mate) 포인트리 5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2000계약 이상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구간별 계약수는 KB증권 기본수수료(USD 5.9 당 1계약) 환산 약정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USD 1.9 수수료’는 10월 1일 이후 신규 고객 혹은 지난 4월 1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많이 거래하는 주요 해외선물 상품 거래 시 USD 1.9 / HKD 19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대상 해외선물 상품은 미국 CME거래소의 지수선물(나스닥100, S&P500, 다우), 에너지선물(원유, 미니 원유), 금속선물 (금, 미니 금)과 홍콩 HKEX거래소의 지수선물(항셍차이나, 미니 항셍차이나, 항셍, 미니 항셍), 싱가폴 SGX거래소의 지수선물(차이나A50, 인도) 등 총 13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캐시리워드’의 경우 별도 신청 없이도 조건이 충족되면 혜택이 제공되며, ‘USD 1.9 수수료’는 해외선물 계좌 개설 후 유선 신청을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채규 WM사업본부장은 “KB증권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을 방문해 개설할 수 있고, KB증권 Start able(계좌개설)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도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글로벌파생부로 문의하면 된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