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10.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8일 토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랑스러운 한글날을 기념해 잇츠온의 인기 제품들을 반값보다 더 저렴한 혜택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시간 한정 행사가 시작된다"며 문제를 출제했다.

출제된 첫 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한글날 기념 잇츠온 시간 한정 할인 행사 중 오후 2시부터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밀푀유 나베'의 한글날 기념 제품명은 □□□ □□ □□□ □□□□ 입니다"이다.

참여자들은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된다. 정답은 '겹겹이배추쇠고기버섯전골'이다. 

다음은 이날 출제된 퀴즈와 정답이다.

"오후 2시에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비프 찹 스테이크'의 한글날 기념 제품명은 □□□□ □ □□□ □□□□ 입니다". 정답은 '토막으로썬소고기요리비책'.

"오후 3시에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닭 채소 옥수수 전병 쌈'의 실제 제품명은 □□ □□□□ 입니다?". 정답은 '치킨퀘사디아'.

"오후 3시에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쭉 늘어나는 닭갈비'의 실제 제품명은 □□□□ □□ □□□ 입니다". 정답은 '모짜렐라치즈닭갈비'.

"늦은 두시에 오픈되는 세트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16900'.

"마늘에 빠진 새우와 서양식 우유 졸임 새우 면요리 세트는 10월 8일 □□ □ □"에 오픈됩니다". 정답은 '늦은네시'.

"하이프레시 한글날 기념 잇츠온 시간 한정 할인 행사에서 구성 세트는 1세트당 총 몇 개 한정일까요?". 정답은 '450'.

"늦은 세시에 오픈 되는 세트 명은 '몹시 맛있□'입니다". 정답은 '닭'.

정답 힌트는 네이버에서 '하이프레시 안녕신선함'을 검색 후 '타임세일 이벤트'를 참고하면 된다.

참여자들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는다. 문제가 변경될 경우 정답이 바뀔 수도 있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