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할로윈시즌 겨냥 '키즈 패키지' 출시
메이필드호텔 할로윈시즌 겨냥 '키즈 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0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26일 단 하루 이용 가능한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상품 선보여
(사진=메이필드호텔)
(사진=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이 할로윈(Halloween) 시즌을 맞아 10월26일 단 하루 동안 유령 장식으로 꾸며진 연회장과 숲속에서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 4 패키지(이하 할로윈 파티)’를 운영한다.

8일 메이필드호텔에 따르면 할로윈 파티 패키지는 매년 완판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 있는 대표적인 키즈 상품이다.

올해에도 운영될 메이필드호텔의 할로윈 파티는 이달 26일(토)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할로윈 코스튬 런웨이와 구연동화, 할로윈 컬러링 프로그램,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는 할로윈 의상을 입은 어린이들이 런웨이 무대에서 코스튬을 뽐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런웨이 후에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할로윈 컬러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여기에 신비로운 비밀정원에서 트릭 오어 트릿 체험도 할 수 있으며, 참가하는 어린이에게는 특별선물로 할로윈 코스튬과 호박 사탕 바구니를 증정한다.

아울러 메이필드호텔이 운영 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할로윈 파티 스페셜 디너세트가 마련된다.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이베리코 커틀렛, 단호박 뇨끼, 단호박 크림스프, 해산물 샐러드와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로 구성된다. 특히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는 아이들이 마지막까지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캐릭터 모양으로 꾸며진다.

메이필드호텔의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 4 패키지' 이용기간은 체크인 기준 10월 26일이며, 가격은 3인 기준(성인 2인, 어린이 1인) 30만원 초반대다. 어린이 1인 기준 추가비용은 3만원 중반대다.

할로윈 파티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 또는 예약은 메이필드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 유선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