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배우 하정우와 1주년 기념 후기 이벤트 진행
케이카, 배우 하정우와 1주년 기념 후기 이벤트 진행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10.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년간 케이카 이용자 대상…배우 하정우와 만남·주유상품권 등 상품 증정
(사진=케이카)
(사진=케이카)

K Car(케이카)는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지난 1년간 케이카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을 주제를 놓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카 브랜드가 첫선을 보인 지난해 10월1일부터 지난 1일까지 전국 직영점 혹은 홈서비스를 통해 내 차를 사거나 판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케이카 혹은 직영차와 함께 한 소중한 순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는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8일 케이카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내부 심사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3명(동반 1인 참석 가능)은 오는 23일 배우 하정우와 함께 케이카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자리에 초대된다. 현재 케이카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하정우가 실제 소비자와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럭키 드로우를 통해 호텔 숙박권 등 깜짝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 2등은 주유상품권 3만원권(10명)을,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후기 작성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카는 이번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 소비자 후기 공모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사 서비스를 믿고 이용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케이카는 중고차 매입부터 관리, 판매까지 직접 책임지는 직영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출범 1주년을 맞아 구매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90%가 케이카에서 구매한 것을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신뢰도 높은 배우 하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지난해 10월부터 지속적으로 ‘중고차가 아니다, 직영차’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이해 대표 모델 하정우와 케이카를 믿고 이용해주신 소비자들이 만나 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시장의 신뢰도 형성과 시장 혁신을 주도하는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