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지 오래됐다" 한서희♥정다은 동성열애 인정
"사귄지 오래됐다" 한서희♥정다은 동성열애 인정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10.08 09: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캡처)

한서희와 정다은이 동성 연애를 인정했다.

한서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또 한서희는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네티즌의 댓글에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정다은도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 사귄다"고 강조했다.

앞서 두 사람은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첫 번째 열애설은 지난달 25일 정다은이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불거졌다.

당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냐고 추측했으나,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 아니다. 저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고 반박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베트남 다낭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고 이에 또다시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 한 이후 연락을 오랜만에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고, 지금 같이 여행 온 건 맞다"면서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었다.

지난 6일에도 한서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저는 레즈비언이 아니다. 오해하고 계시는데 전혀 아니다"라며 "그런 이상한 이야기하지 마라"고 전했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