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중구민의 날’ 브랜드데이 행사
인천유나이티드 ‘중구민의 날’ 브랜드데이 행사
  • 고윤정 기자
  • 승인 2019.10.0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마지막 홈경기 전북현대전서…중구, 제2청 개청 홍보

인천유나이티드가 ‘중구민의 날’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6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전북현대와‘하나원큐 K리그 1 2019’ 33라운드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고 3일 밝혔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이번 전북전을 맞아 중구와 함께 ‘중구민의 날’ 행사를 진행하며, 인천유나이티드를 후원하는 중구는 영종국제도시에 개청하는 중구 제2청을 이번 경기를 통해 내외부에 널리 알린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지금까지 총 4개 군·구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인천 시민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날 경기에는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중구민이 함께한다.

중구에 거주 중인 구민 혹은 중구 소재 직장의 임직원은 이날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북측광장 N석 풋살장 방향에 마련된 ‘중구청 전용 부스’에서 중구 소속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등본, 사원증 등을 제시하면, 전북전 ENS일반석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경기 전 시축 행사에는 홍인성 구청장이 나서며, 하프타임에는 중구구립사물놀이단 ‘한울소리’가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타악 퍼포먼스 공연을 펼친다.

인천 구단은 이날 북측 광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푸드트럭을 운영해 중구민을 비롯한 인천 팬들의 허기를 달랠 예정이며 구단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가 준비한 대학교 축제존을 운영한다. 또한, 레트로 감성의 가족 운동회존과 온 가족이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패밀리 포토존이 동시 운영해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든다.

더불어 오후 1시부터는 30분간 팬 사인회가 E석 블루카페에서 진행하며, 하프타임에는 중구민 및 인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 승용차 경품을 제공한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이번 전북전은 파이널 라운드 돌입 전 유종의 미를 거둘 좋은 기회다. 많은 중구민과 인천 팬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 주신다면 선수들도 힘을 내어 이번 시즌 첫 4경기 연속 무패 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중구/고윤정 기자

yjg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