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비바!이탈리아' 시즌4 개최
갤러리아백화점 '비바!이탈리아' 시즌4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10.0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체험공간, 경품행사, 맞춤형 서비스 등 준비
갤러리아백화점이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비바!이탈리아' 시즌4를 진행한다.(사진=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이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비바!이탈리아' 시즌4를 진행한다.(사진=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은수)은 오는 13일까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시즌4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즌4 행사에서는 △이탈리아 브랜드 체험 공간 ‘리틀 이탈리아’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베스파 시승·전시·포토존 운영 △살라미를 주제로 한 미식클래스 △베스파 프리마베라 1대, 마세라티 자율 시승권 등 경품 이벤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MTM·MTO 서비스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비바! 이탈리아’ 행사 기간에 맞춰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 전시 및 시승 부스를 운영한다. 사전에 예약을 하거나 현장 등록 후 상담 및 시승이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9일부터 13일까지는 이탈리안 대표 모토사이클 브랜드인 ‘베스파 프리마베라’ 전시장을 명품관 EAST 야외 광장에서 연다. 전시장에서는 베스파 체험은 물론 포토 이벤트, 재즈·보사노바 공연(일 2회) 등을 만날 수 있다.

참여형 이벤트로는 ‘살라미 미식클래스’를 ‘한남동 살라미 뮤지엄’에서 진행한다. 클래스에서는 살라미가 숙성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살라미 종류에 따라 와인 페어링도 함께 배우며 즐길 수 있다. 총 2회(10월10일 15시·18시, 2시간 소요) 진행하며 고메이494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받으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이외에 이탈리아 대표 식음료를 선보이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1등 이탈리아 대표 모터사이클 베스파 프리마베라 125(1명) △2등 마세라티 3박 4일 자율 시승권과 여행용 캐리어(1명) △3등 150년 전통의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 비앙코’의 침구세트(1명) △4등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우유거품기 구름치노(1명) 등을 주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비바! 이탈리아’ 시즌4에서는 특성과 취향을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MTM·MTO)를 운영한다. 편집매장인 지스트리트 494옴므에에서는 5일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 MTM 서비스를 진행하고, 12일 키톤(재킷&슈트) MTO 서비스와 제냐 퍼스널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명품관에 입점된 이탈리아 브랜드들이 신상품 브랜드데이(10% 할인)를 비롯해 특정 금액이상 구매 시 기프트, 금액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비바! 이탈리아 시즌4는 패션, 뷰티, 식음 등 이탈리아의 트렌디한 상품을 강화했고 미입점 브랜드의 참여를 늘려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