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10.02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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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온(ON)’이 2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한다.

‘집으로ON’은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대상이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대상 청정원은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감사제에서 △팔선생 중화볶음밥·중화덮밥 △곤약즉석밥·곤약젤리 △나물밥 등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집으로ON 미니돈까스’와 ‘집으로ON 마무리 닭갈비볶음밥’ 제품을 구매한 뒤 포토 상품평 또는 동영상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별 상품평 작성자 10명씩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