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CJ제일제당, 어린이 겨냥 '키캉스 비비고 패키지'
신라스테이×CJ제일제당, 어린이 겨냥 '키캉스 비비고 패키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0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위한 쿠킹클래스 체험에
늦은 체크아웃 혜택 추가
(제공=신라스테이)
(제공=신라스테이)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손잡고, 맘심(Mom心)을 저격한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키캉스는 키즈(kids)와 바캉스(Vacance)의 결합어다. 신라스테이의 이번 키캉스 패키지는 어린이에게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요리의 즐거움을 알려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온 가족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더하는 한편, 아이들에게 쿠킹 클래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근 맘카페에서 유아 간편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죽과 장조림으로 구성된 키즈밀(Kids Meal)을 선물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기존에 진행했던 콜라보(협업)가 쇼룸에 한정됐다면, 이번 협업은 체험활동으로 한 단계 더욱 진화했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보고, 맛볼 수 있다.

메뉴는 할로윈데이에 잘 어울리는 호박스프와 겨울철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 크리스마스 기념메뉴 등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광화문·서대문·마포·역삼)과 스탠다드 더블 객실(서초·구로) 1박 △늦은 체크아웃 오후 2시 △비비고 키즈밀(비비고 죽 2개·장조림 1개)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 1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구로 6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CJ제일제당 본사 1층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