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국내 최정상급 EDM 음원 추가
한빛소프트 ‘오디션’, 국내 최정상급 EDM 음원 추가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09.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한빛소프트)
(이미지=한빛소프트)

T3엔터테인먼트 개발, 한빛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국내 대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 국내 최정상급 DJ들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음원이 새롭게 추가된다.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제휴를 통해 ‘오디션’에 신규 EDM 음원을 1차 업데이트했다”며 “다음달 10일 추가 업데이트 등 신곡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디제이코리아레코드는 2017년 설립한 회사로, 디제이와 프로듀서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EDM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반과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제작·유통하고 있다. 또 국내외 음악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해 아티스트들의 시장 진출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오디션에 선보이는 음원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10곡의 EDM이다. DJ Hanmin, Zuin의 ‘Beat Back’을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들의 음원들이 포함됐다.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음원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신규 음원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음원 플레이회수 상위 1~50위에게는 게임 내 캐릭터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한정판 '미러볼' 아이템과 이벤트캐시 5000개를, 51~200위에게는 이벤트캐시 5000개를 각각 지급한다.

오민영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올해 상반기 한차례 EDM 음원을 선보인 데 이어 하반기에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의 제휴로 또 한번 최고의 EDM을 유저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해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토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5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장수 리듬댄스게임이다.  오디션은 대중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올해 e스포츠 정식종목에도 채택됐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8월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화(KeG) 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국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