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x본몰 "여행지에서 한식을 즐겨요"
신세계면세점x본몰 "여행지에서 한식을 즐겨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9.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몰서 제품 구매 시 신세계면세점서 사용 가능한 캐시·선불권 증정
신세계면세점이 본아이에프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이 본아이에프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이 본아이에프와 오는 10월31일까지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한 이커머스 기업이 진행한 설문에 따르면 해외로 떠나는 여행족 2명 중 1명은 여행을 떠날 때 간편 먹거리를 챙겨가고, 그 중 라면과 고추장이 약 50%를 차지하며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와 제휴를 맺고 면세점 이용자들이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한식을 맛볼 수 있고 추가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본몰 트래블키트, 본 비빔고추장 세트, 차곡차곡 서리태 등을 구매할 경우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 캐시 최대 5만원과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1만원을 증정한다.

본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신세계면세점 할인코드가 자동 발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제휴 캐시가 차등 지급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본몰 신규가입자들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향후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확대해 여행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라며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동시에 여행의 풍성함을 더해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