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코스메틱,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VT코스메틱,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9.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7일부터 10월6일까지 운영…'라뜰리에 데 섭틸 시그니처 핸드 컬렉션' 공개
VT코스메틱이 27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VT코스메틱)
VT코스메틱이 27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VT코스메틱)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오는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5월 론칭한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의 향을 닮은 ‘라뜰리에 데 섭틸 시그니처 핸드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뜰리에 데 섭틸 시그니처 핸드 컬렉션’은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담아 7가지의 다양한 향으로 총 7종(각 50ml)의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일시 품절됐던 라뜰리에도 재입고돼 만나볼 수 있다. 라뜰리에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D사를 비롯해 디올 및 프레쉬·겔랑 등 LVMH 그룹의 수석 조향사로 활동했으며 향수 및 뷰티를 창조하는 크리에이티브 랩인 EXPERIS 창립자 Frederic Burtin(프레데릭 뷔르텡)과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니치 향수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라뜰리에는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담아낸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며 “팝업스토어에서는 브이티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