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렛츠락에서 클라우드를 만나세요"
롯데주류 "렛츠락에서 클라우드를 만나세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9.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맥주 판매, 포토존 등 이벤트 진행
롯데주류가 '클라우드'를 통해 다양한 가을 축제에 참가한다.(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가 '클라우드'를 통해 다양한 가을 축제에 참가한다.(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로 ‘렛츠락 페스티벌’과 ‘대전 라이브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21~22일까지 난지 한강 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 페스티벌’은 다양한 스타일의 한국 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로 볼빨간 사춘기, 국카스텐, 넬 등 한국 록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주류는 현장에서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하고 ‘네온 포토존’과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를 설치해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이 ‘클라우드’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클라우드’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에서 해당 사진을 즉시 인화할 수 있다.

20~23일까지 대전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진행되는 ‘2019 대전 라이브 페스타’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 겸 맥주 축제다.

롯데주류는 행사장 곳곳에 생맥주 판매 부스를 설치하고 착시 현상을 이용해 입체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동 중 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맥주 전용 텀블러, 1인용 방석, 종이 의자 등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이 공연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축제 용품들도 마련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축제를 즐기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양한 축제에서 ‘클라우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