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국군의 날 맞아 선물세트 후원
오리온, 국군의 날 맞아 선물세트 후원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9.1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군 장병 복지·취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이경재 오리온 대표, 김경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 (사진=오리온)
왼쪽부터 이경재 오리온 대표, 김경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제71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 1만 상자를 후원한다.

오리온은 19일 대구 공군기지에서 이경재 오리온 대표가 김경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과 만나 ‘국군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갖고, 1억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후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오리온은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국군의 날에 선물세트 1만 상자를 제공하고 있다고.

국군장병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이번 선물세트는 ‘초코파이’를 비롯해 ‘포카칩’, ‘태양의 맛 썬’, ‘고래밥’, ‘닥터유 에너지바’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됐다.

오리온은 또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활동도 펼치고 있다.

지난해 국방부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군 주요 행사 후원 △체육·문화 행사 콘텐츠 제공 △전역 장병 취업 지원 등에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실제 오리온은 국군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국군을 응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초코파이 11만 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오리온은 아랍에미리트(UAE)에 주둔 중인 아크부대에 오리온 제품을 제공하고 육군 1군단에 농구공 1000개를 전달하기도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국토수호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리온의 정(情) 문화를 바탕으로 국군장병들의 사기를 진작할 수 있는 후원 활동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