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10만장 돌파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10만장 돌파 이벤트 실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9.1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출시한 ‘카카오페이 신한체크카드’의 발급 10만장 돌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 7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워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발급 10만장 돌파를 기념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5만원 이상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3명), 다이슨 드라이기(3명), 에어팟2(8명), 1만 마이신한포인트(100명)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왕이면 귀엽고 예쁜 카드를 사용하고 싶어하는 젊은 고객들이 카카오프렌즈 무지 캐릭터를 지갑 속에 항상 지니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을 매력적으로 느낀 것 같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풍성한 혜택으로 결제할 때 한 번, 혜택받을 때 다시 한번 기분 좋아지는 신한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