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건강 챙긴 '아워홈 온더고' 도시락 신제품 3종 출시
간편·건강 챙긴 '아워홈 온더고' 도시락 신제품 3종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9.1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모짜치즈&불닭, 소고기덮밥정식, 로제파스타&미니함박 등
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3종 (사진=아워홈)
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3종 (사진=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18일 아워홈에 따르면 온더고 냉동도시락은 한 끼를 먹더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지난 7월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온더고 신제품은 ‘통모짜치즈&불닭’, ‘소고기덮밥정식’, ‘로제파스타&미니함박’이다.

통모짜치즈&불닭’은 100% 프랑스산 자연 통모짜렐라 치즈와 닭다리살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소고기덮밥정식은 부드럽게 즐기는 우삼겹과 비법 간장소스가 잘 어우러진 메뉴다. 로제파스타&미니함박은 토마토와 생크림으로 맛을 낸 담백한 로제파스타에 육즙 가득한 미니 함박스테이크, 근사한 가니쉬(곁들임 음식)까지 들어있어 푸짐한 구성을 자랑한다.

온더고 제품은 모든 야채를 볶음 솥에서 직접 볶거나, 오븐에 직접 구워 채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또, 도시락을 영하 40도에서 급속 동결시켜 조리 당시 식감과 맛을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4분~5분30초 정도 조리하면 갓 만든 것 같은 한 끼를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앞서 아워홈은 온더고 신제품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8월21일부터 3주간 진행한 온더고 프로젝트에서 약 4500만원의 펀딩액을 기록하며 목표 금액의 888%를 달성하는 등 호응이 높았다.

아울러 지난 7월 선보인 온더고 우삼겹불고기덮밥과 함박스테이크정식, 제육김치덮밥은  ‘2019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하며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 7월 론칭한 아워홈 온더고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신제품 3종 역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며 “제대로 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제품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