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프리미엄 간식 ‘시그니처랩’ 4종 출시
써브웨이, 프리미엄 간식 ‘시그니처랩’ 4종 출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9.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맨’ 장성규 출연 TV CF도 공개
시그니처랩 TV 광고 영상 캡처. (이미지=써브웨이)
시그니처랩 TV 광고 영상 캡처. (이미지=써브웨이)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프리미엄 간식 ‘시그니처랩’ 4종을 출시하고,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한 TV CF를 공개했다.

시그니처랩은 통밀 또띠아 위에 속재료를 넣고 둥글게 말아 만든 메뉴로, 소비자 주문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조합으로 만들었다. 재료를 하나하나 선택하는 주문제작방식이 아니라 정해진 레시피에 따라 만들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편하게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써브웨이 측 설명이다.

종류는 △스테이크&치즈 아보카도 랩 △쉬림프 에그마요 랩 △베이컨 웨지 미니 랩 △치킨 베이컨 미니 랩 등 총 4종이다. 이 중 미니 랩은 시그니처랩 보다 열량이 낮은 버전이다. 베이컨 웨지 미니 랩은 오전 11시 이후 판매되며 일부 매장에선 판매되지 않는다.

써브웨이는 시그니처랩 출시와 함께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 장성규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 CF도 공개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기존 샌드위치와 달리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매력을 가진 시그니처랩을 출시했다”며 “광고 모델 장성규와 함께 먹음직스러운 시그니처랩의 모습과 유쾌한 웃음을 담은 CF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