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한정판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애경, 한정판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9.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6주년 기념…항산화 에센스 함유, 루미너스 광채 기술 적용 등 특징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사진=애경산업)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한정판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을 17일 선보였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팩트 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아 화려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항산화 에센스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다.

또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을 적용해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 출시에 맞춰 특별 제작한 한정판 쥬얼 파우치를 증정해 실용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한정판 쥬얼 퍼프 3개 △한정판 쥬얼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오는 19일 오후 9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