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쇼미더머니8' 파이널 방청권 SNS 이벤트
웅진식품 '쇼미더머니8' 파이널 방청권 SNS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9.1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보리 4행시 이벤트 16일까지 진행
5명 선정 파이널무대 방청권 증정
(제공=웅진식품)
(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이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케이블 채널 인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결승 무대 방청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11일 웅진식품에 따르면 현재 음악전문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제품인 '하늘보리'가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번에 기획된 웅진식품의 쇼미더머니8의 파이널 방청권 이벤트는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하늘보리' 4행시 게시물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웅진식품은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파이널 무대 방청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 발표된다.

웅진식품의 장미리 차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주 소비층인 2030 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쿨하게 열을 내려주는 하늘보리와 함께 뜨거운 대결이 펼쳐질 쇼미더머니8 파이널 무대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