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모레퍼시픽 "창립기념, 나눔과 함께"
[포토] 아모레퍼시픽 "창립기념, 나눔과 함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9.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본사, 지역사업부, 해외법인 임직원 700여명 나눔활동 전개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이 6일 창립 74주년을 기념해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이 6일 창립 74주년을 기념해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국내외 임직원 700여명이 지난 6일 창립 74주년을 맞아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은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8개 해외 법인의 임직원들이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16년부터 임직원들이 착한 나눔에 동참하는 날인 ‘A MORE Beautiful Day’를 운영 중이다. 올해는 각 지역의 기관과 지역사회 청소년, 대학생들도 참여해 다양한 지역 공동체의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낼 수 있게 기획했다.

본사 임직원들은 ‘물건의 재사용 나눔’, ‘송편 제작 나눔’, ‘캐릭터 도시락 나눔’, ‘어르신 가정방문 나눔’에 참여했다. 용산구에 위치한 이주여성, 아동,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 위치한 지역사업부 임직원들도 각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하는 일에 힘을 모았다.

해외법인에서는 개발도상국 소녀들을 위한 동화책 ‘Little Girls, Beautiful Dreams’ 만들기에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로 세상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원대한 기업(Great Brand Company)’으로 도약하고자 한다. 그 일환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