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변액보험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변액보험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9.0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변액보험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미지=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변액보험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미지=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9월 한 달간 온라인 변액보험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2014년 4월 출시된 온라인 변액보험으로 낮은 수수료 체계와 업계 1위의 변액보험 수익률을 통해 이용자에게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고 있다.

생명보험협회 공시자료를 바탕으로 국내 변액보험펀드의 5년 총자산 수익률을 산출하면, 미래에셋생명은 8월 말 기준 17.5%로 22개 생명보험사 중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미래에셋 온라인 변액보험 3년 이상 계약의 평균 적립률은 116.5%다. 적립률은 납입 보험료 대비 사업비 등을 제외한 실제 가입자의 적립금 비중이다.

윤종욱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 팀장은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과 실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보험 상품을 알아보고 가입할 수 있도록 사용환경을 꾸준히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