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로열폴리스’ CF 온에어
광동제약, ‘비타500 로열폴리스’ CF 온에어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9.0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하늬 출연…‘항산화가 필요하니’ 타이틀
(이미지=광동제약)
(이미지=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Premium) 비타500 로열폴리스’(이하 비타500 로열폴리스)의 모델로 배우 이하늬를 선정하고, 첫 CF를 온에어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과 중장년층 등에게 활력을 주는 프리미엄 음료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소개하는 영상이다. 타이틀은 ‘항산화가 필요하니(honey)?’다.

광고에선 지루한 회의로 피곤한 직장인을 보여준 뒤 이하늬가 “항산화가 필요하니(honey)?”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한다. 이하늬는 지친 이들에게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권하며 분위기를 전환하고, 댄스타임을 만든다. 배경음악으로는 가수 엄정화의 ‘페스티벌’을 개사한 노래가 나온다.

광동제약은 모델 이하늬의 이름과 벌꿀의 영어 발음인 ‘허니(honey)’를 중의적으로 사용해 벌꿀 유래 성분을 담은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게 표현한 광고라고 설명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건강과 뷰티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료”라며 “평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이하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하늬와 함께 하는 옥스팜 워크(OXFAM WALK)’ 행사에 비타500 로열폴리스 1000병을 후원했다. 지난 1일 강원 인제군 소양강 둘레길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전 세계 빈곤층의 교육과 생계지원을 위한 기부 캠페인으로, 깨끗한 물을 구하기 위해 매일 수십 킬로미터를 걷는 사람들의 어려움을 간접적으로 체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하늬는 이 행사에 옥스팜코리아 홍보대사로서 참여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