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스타필드 하남서 ‘프리미에르 라운지’ 운영
르노삼성차, 스타필드 하남서 ‘프리미에르 라운지’ 운영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8.2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선보인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 직접 체험해 볼 기회
현장 이벤트 참여자 대상 영화 관람권과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 증정
르노삼성자동차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론칭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31일까지 ‘PREMIERE, The ART of Journey’ 전시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시가 진행되는 ‘프리미에르 라운지’에서는 ‘SM6’와 ‘QM6 프리미에르’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고급사양이 집약된 프리미에르를 체험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에르 퀴즈’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프리미에르 퀴즈 이벤트는 현장 QR코드를 통해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웹 상담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웹 상담신청 완료 후 스페셜리스트의 도움에 따라 프리미에르 관련 퀴즈를 풀면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에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프리미에르 라운지에서 해당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참여자 중 매일 18명을 추첨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2인) 혹은 아쿠아필드 스파 주말 이용권(2인)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프리미에르 라운지는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 1층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행사 기간 중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프리미에르는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도입한 르노삼성차의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라며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프리미에르의 차별화된 고급 품질을 경험하고 완벽한 디테일이 자아내는 프리미엄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에르는 르노삼성차가 지난 6월 선보인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로, 차별화한 외관 디자인과 최상의 인테리어 감성 품질, 최고의 정숙성과 안전성을 갖춰 오감을 만족시키는 드리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르노삼성차는 프리미에르 차주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서비스까지 마련해 차주에게 완벽한 경험과 디테일을 제공할 방침이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