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로 외식사업 승부수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로 외식사업 승부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8.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플랜트 코엑스점·논현점, 노브랜드버거 2·3호점 변신 예고
가성비 앞세워 버거사업 잰걸음…"높은 가성비 강조하기 위한 명칭"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버거로 부진한 외식사업에 승부수를 띄웠다.(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버거로 부진한 외식사업에 승부수를 띄웠다.(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그룹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노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 ‘노브랜드버거’로 버거사업에 추진력을 얻으려는 모양새다.

특히 ‘쟈니로켓’에 이어 론칭한 ‘버거플랜트’를 ‘노브랜드버거’로 바꾸면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버거’로 자리매김한다는 복안으로 풀이된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