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고급·실속 챙긴 ‘추석선물세트’
존쿡 델리미트 고급·실속 챙긴 ‘추석선물세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다양한 취향·가격대 따라
팜프레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등 9종류
팜프레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세트. (사진=존쿡 델리미트)
팜프레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세트. (사진=존쿡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구성의 ‘2019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의 추석선물세트는 아홉 종류로, 취향과 가격대에 따라 소비자들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이 중 ‘팜프레시 세트’는 존 쿡 델리미트의 ‘팜프레시 무브먼트(FARM FRESH MOVEMENT)’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꼽힌다.

팜프레시 무브먼트는 존쿡 델리미트가 목장 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신선한 고기로 만든 건강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지속가능한 ‘FARM TO TABLE(농장에서 식탁까지)’ 생태계를 형성하는 캠페인이다.

팜프레시 세트로는 팜프레시 지정목장과 해리스랜치의 내추럴 블랙 앵거스를 21일 이상 건조 숙성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세트’와 스페인 천혜 자연지역에 위치한 몬테사노 목장에서 방목하며 도토리를 먹고 자란 ‘이베리코 베요타 세트’ 등이 있다.

이 외에 팜프레시 지정목장의 엄선된 고기를 사용해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수제 델리미트 세트 ‘팜프레시 시그니처 세트’와 이탈리아 정통 블루미 살라미, 스페인 정통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와 다양한 건조육으로 구성된 ‘샤퀴테리 플래터 세트’, 존쿡 델리미트의 정통 델리미트 제품들로 구성된 ‘마이스터 세트’와 ‘바비큐 파티 세트’, ‘건강오리 세트’, ‘패밀리 세트’, ‘브런치 세트’ 등이 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제품을 아이스팩에 넣은 뒤, 전용 선물박스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며 “주문 시 원하는 배송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구매 수량에 따라 5~30%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판매처의 경우 온라인은 존쿡 마켓, 오프라인에서는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과 로드샵, 백화점, 할인점 등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