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 의정부지회 ‘1080 세대공감 토닥토닥 물놀이 행사’
대한노인 의정부지회 ‘1080 세대공감 토닥토닥 물놀이 행사’
  • 김병남 기자
  • 승인 2019.08.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회 의정부지회·엠피지오,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서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지회는 엠피지오와 지난 20일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60여명을 대상으로 장암동에 위치한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에서 ‘1080 세대공감 토닥토닥 물놀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열중하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학생들과 의정부시 관내 경로당 회장들이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물놀이 시간을 가졌다.

사랑꿈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의정부 지역의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아일랜드 캐슬의 워터파크를 평소 가보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대한노인회와 관내 기업인 엠피지오 등 지역사회에서 배려준 덕분에 이용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 한다”고 밝혔다.

김형두 지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자칫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지역아동센터 친구들과 젊은 세대에게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노인들 양세대가 짧은 시간이나마 교감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정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 어른들로서 지역의 취약계층들과의 연계사업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 뜻깊은 행사를 주관해준 전미영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장에게도 고맙다” 고 말했다.

한편, 지역에서 태블릿PC를 제조하고 있는 엠피지오와 아일랜드캐슬은 “지역사회 봉사에 참여 할 수 있게 된 것을 보람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이라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의정부/김병남 기자

knam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