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동원' 국제비즈니스 대상서 '은상' 수상
'미디어동원' 국제비즈니스 대상서 '은상' 수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콘텐츠·디자인 앞세워 소비자 소통 활발
(제공=동원그룹)
(제공=동원그룹)

동원그룹의 기업 미디어채널 ‘미디어동원’이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에서 웹사이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은 전세계 정부와 기업 등이 1년 동안 진행한 경영·성장·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권위 있는 국제대회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에는 총 74개국에서 4000여 편이 출품됐으며, 250여 명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심사위원들은 은상을 수상한 미디어동원에 대해 우수한 콘텐츠와 디자인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의 소통을 확장했다고 평가했다. 특히 소비자 편의성에 맞춰 설계된 페이지 구성과 디자인, 유익한 정보와 명확한 메시지를 이미지 중심으로 표현한 콘텐츠가 좋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동원그룹은 지난 2월 기존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합한 기업미디어 채널인 ‘미디어동원’을 오픈했다.

미디어동원은 동원그룹의 핵심가치인 ‘도전’을 메시지로 하는 다양한 캠페인과 인터뷰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수산과 식품, 패키징 등 동원그룹의 주요 사업과 연관된 '정보성 콘텐츠'와 직원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사람 콘텐츠', 기업뉴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