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군 농업경영인 정보교류.화합 도모
경기 시·군 농업경영인 정보교류.화합 도모
  • 김명호 기자
  • 승인 2019.08.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 ‘2019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최
(사진=연천군)
(사진=연천군)

경기 연천군은 오는 23일까지 연천 한탄강 관광지에서 ‘제18회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이번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는 경기지역 시·군 농업경영인의 정보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고 농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대회로 ‘새로운 경기농업! 건강한 경기농업 생명의 씨앗을 지키고 가꾸는 한농연’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경기도 시장·군수, 농업 관련 단체장, 연천군민 등 1만여명이 참석할 예정인 이번 행사는 연천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함께 즐기는 문화축제의 장으로 구성했다.

21일에 홍보·체험행사, 전시·가족행사, 농업골든벨,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조성하고, 22일에 연천군수 주요 내빈 환영리셉션을 시작으로 개회식이 개최한다.

개회식에는 내빈 축하 인사, 우수농업인 시상, 축하 퍼포먼스 등을 진행하며 개회식 이후는 화합의 밤 행사로서 경기방송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폐회식과 함께 한농연 ‘사랑의쌀 모으기’ 행사를 진행하여 쌀 1000㎏을 연천군 불우이웃에게 기부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연천군 관광명소 스탬프투어를 실시하여 3개소 이상 투어를 완료한 회원에게 1만원권 연천사랑 상품권을 지급해 연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아일보] 연천/김명호 기자

km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