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08.2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령’ 캐릭터와 스킬에 ‘액티브 스킬 각성‘∙‘초극 시스템’ 적용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지난달 출시 5주년을 맞아 공개한 ‘홍령’ 캐릭터에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과 ‘액티브 스킬’ 각성이 적용된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 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다. ‘액티브 스킬’ 각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진다. ‘초극’ 단계에 도달하면 ‘각성’보다 한 차원 높은 스킬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외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한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된다. ‘월드레이드’ 콘텐츠에서는 연속 전투가 추가되고, 투기장 및 명예대전 랭킹 보상이 향상된다. 캐릭터 업적 시스템도 20등급 확장되어 능력치 추가 상승이 가능해지고, 장비 세트와 아바타 보유 효과가 개선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총 7일간 출석하면 ‘캐럿’, ‘라피스’ 등의 재화와 스킬 초극에 필요한 ‘초극석’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서비스 5주년을 넘긴 이 게임은 글로벌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