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 추석선물도 '새벽배송'
헬로네이처, 추석선물도 '새벽배송'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0여 종류 선물세트 구성 추석기획전
서울 등 다음날 아침배송 서비스 강화
(사진=헬로네이처)
(사진=헬로네이처)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2019 헬로-추석 기획전’을 열고, 명품과일부터 정육, 유명 맛집 메뉴 등 160여종류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특히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주문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20일부터 진행 중인 헬로-추석 기획전의 경우, ‘배송서비스’를 강화한 점이 눈에 띈다.

소비자가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지정 주소로 1~2일 내에 무료 배송되는 것은 물론, 서울과 수도권 내 새벽배송 지역에 거주하는 소비자가 해당 추석선물세트를 구매 시 주문 다음 날 아침 일찍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선물세트 30종을 엄선한 ‘헬로네이처 추천 BEST(베스트) 30’ 코너도 신설했다. 헬로네이처가 추석선물 큐레이터 역할을 통해 소비자의 쇼핑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올해 처음으로 마련한 것이다.

헬로네이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선물세트 준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최상급 샤인머스켓 포도 선물세트부터 설성목장 무항생제 한우, 캐나다에서 항공 직송한 활랍스터를 비롯한 국내외 프리미엄급 신선식품 선물세트와 카페진정성 밀크티와 같은 전국의 유명 맛집·카페 대표 음식들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박정환 헬로네이처 상품기획팀장은 “온라인을 통해 더욱 손쉽게 추석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프리미엄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특히 새벽배송을 통해 최상의 상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 수 있어 명절선물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