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손나은 출연 '동원참치' CF 조회수 1500만 돌파
조정석·손나은 출연 '동원참치' CF 조회수 1500만 돌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한 달 만에 달성
유튜브 등 SNS서 화제
올해 국내 공개 CF영상 1위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최근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한 달 만에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동원F&B의 최근 동원참치 CF 광고는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메인 모델로 내세워 참치 레시피를 선보였다.

해당 CF 영상은 온라인과 SNS 채널에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하고, 댓글도 1만여건이 넘을 정도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CF의 온라인 조회수 기록은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모든 CF 가운데 1위이자, 역대 동원F&B의 CF 영상 가운데에서도 최고 기록이라고 밝혔다.

이번 CF는 ‘혼밥(혼자 먹는 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메인모델인 조정석과 손나은이 ‘동원참치 송’으로 불리는 CM송을 부르며 신나는 율동을 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CM송이 중독성 있는 가사와 리듬의 후크송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올해의 수능금지곡으로 꼽힐 만큼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